개인정보처리방침

('CATCHA'이하 'ROHA')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ROHA')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6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CATCHA'이하 'ROHA')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CATCHA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1. 개인정보 파일명 : CATCHA_USER_
-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접속 로그, 결제기록
- 수집방법 : CATCHA 어플리케이션
- 보유근거 : 정확한 메신저 서비스 제공
- 보유기간 : 5년
-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ROHA')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정확한서비스 제공 및 원활한 고객서비스 제공
-관련법령 :

1)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예외사유 :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CATCHA'이하 'ROHA')은(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CATCHA')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5. 개인정보처리 위탁
① ('ROHA')은(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 위탁기간 :
② ('CATCHA'이하 'ROHA')은(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주)로하(‘CATCHA’이하 ‘ROHA)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주)로하('CATCHA’이하 ‘ROHA) 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사이트URL’이하 ‘사이트명) 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URL’이하 ‘사이트명) 은(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CATCHA'이하 'ROHA')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 선택항목 :
8. 개인정보의 파기('ROHA')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ROHA')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주)로하('CATCHA’이하 ‘ROHA)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김경문

직책 :대표

직급 :대표

연락처 : 07073538495, roha@roha.co.kr, 0504-170-0125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지원

담당자 : 김경덕

연락처 : 07073538495, roha@roha.co.kr, 0504-170-0125
② 정보주체께서는 (주)로하(‘CATCHA’이하 ‘ROHA)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하(‘CATCHA’이하 ‘ROHA)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CATCHA'이하 'ROHA')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지원

담당자 : 김경덕

연락처 : 07073538495, roha@roha.co.kr, 0504-170-0125
② 정보주체께서는 제1항의 열람청구 접수 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서도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개인정보 민원 → 개인정보 열람등 요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12. 개인정보 열람청구
아래의 기관은 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CATCHA'이하 'ROHA')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www.netan.go.kr)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CATCHA 이용약관

본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함)은 (주)로하(이하 ‘당사’라 함)가 제공하는 CATCHA에 관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관한 조건에 대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이라 함)과 당사간에 정하는 것입니다.
1. 정의
본 약관에서는 다음 용어를 사용합니다.
1.1. ‘콘텐츠’란 음성, 음악, 이미지, 문자, 동영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코드 기타 정보를 말합니다.
1.2. ‘개별 이용약관’이란 본 서비스에 관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약관’, 가이드라인’, ‘정책’ 등의 명칭으로 당사가 배포 또는 게시한 문서를 말합니다.
2. 약관 동의
2.1 고객은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고객은 본 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했을 경우에 한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2. 고객이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친권자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 본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또한 고객이 본 서비스를 사업자를 위해 이용할 경우에는 당해 사업자 역시 본 약관에 동의한 후, 본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2.3. 고객은 본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4. 본 서비스에 개별 이용약관이 존재할 경우, 고객은 본 약관 외에 개별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3. 약관 변경
필요하다고 당사에서 판단할 경우, 당사는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 또는 어플리케이션 내의 적절한 장소에 게시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고객이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변경 내용은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수 없기 때문에,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수시로 최신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계정
4.1.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 자신과 관련된 정보를 등록할 경우, 진실하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언제나 최신 정보가 적용되도록 수정해야 합니다.
4.2.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패스워드를 등록할 경우, 이를 부정하게 이용당하지 않도록 본인 책임 하에 엄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당사는 등록된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이루어진 일체의 행위를 고객 본인의 행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4.3. 본 서비스에 등록한 고객은 언제라도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4.4.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또는 위반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된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계정을 정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4.5. 당사는 마지막 접속 시점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계정을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4.6. 고객이 본 서비스에서 가지는 모든 이용 권한은 이유를 막론하고 계정이 삭제된 시점에 소멸됩니다. 고객의 실수로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도 계정을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7. 본 서비스의 계정은 고객에게 일신전속적으로 귀속됩니다. 고객이 본 서비스에서 가지는 모든 이용권은 제삼자에게 양도, 대여 또는 상속할 수 없습니다.
5. 프라이버시
5.1. 당사는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5.2. 당사는 고객의 프라이버시 정보와 개인정보를 CATCHA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적절하게 취급합니다.
5.3.당사는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보안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6. 서비스 제공
6.1.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필요한 PC나 휴대전화 단말기, 통신 기기, 운영 체제, 통신 수단 및 전력 등을 고객의 비용과 책임 하에 준비해야 합니다.
6.2. 당사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연령,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당사에서 필요하다고 판단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6.3. 당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또한 그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7. 긴급 신고 기능 미적용
본 서비스는 경찰기관, 해상보안기관, 소방기관 기타 기관에 대한 긴급 신고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8. 광고 게재
당사는 본 서비스에 당사 또는 제삼자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9. 제휴 파트너 서비스
본 서비스는 당사와 제휴한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대한 책임은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는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정한 이용약관 기타 조건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 금지 사항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 중 다음에 기재된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0.1. 법령, 법원의 판결, 결정 혹은 명령 또는 법령상 구속력을 가지는 행정 조치에 위반되는 행위.
10.2.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10.3. 당사 또는 제삼자의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의 지적재산권, 명예권, 프라이버시권, 기타 법령상 또는 계약상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0.4. 과도하게 폭력적인 표현, 노골적인 성적 표현, 인종, 국적, 신조, 성별, 사회적 신분과 가문 등에 관하여 차별하는 표현, 자살, 자상 행위, 약물 남용을 유인 또는 조장하는 표현, 기타 반사회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표현을 투고 또는 송신하는 행위.
10.5. 당사 또는 제삼자를 사칭하는 행위 또는 의도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10.6. 동일하거나 유사한 메시지를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송신하는 행위(당사가 인정한 것은 제외함), 다른 고객을 무차별적으로 친구 또는 그룹 대화에 추가하는 행위, 기타 당사가 스팸으로 판단한 행위.
10.7. 당사가 정한 방법 외의 방법으로 본 콘텐츠의 이용권을 현금, 재물 기타 경제적 이익과 교환하는 행위.
10.8. 영업, 선전, 광고, 권유, 기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당사가 인정한 것은 제외함), 성적 행위와 외설적인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면식이 없는 이성과의 만남과 교제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다른 고객에 대한 악의적인 행위나 비방 및 중상모략 등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기타 본 서비스가 미리 정한 이용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10.9. 반사회적인 세력에 대한 이익 공여와 기타 협력 행위.
10.10. 종교 활동 또는 종교 단체로 권유하는 행위.
10.11. 타인의 개인정보, 등록 정보, 이용 이력 정보 등을 불법으로 수집, 공개 또는 제공하는 행위.
10.12. 본 서비스의 서버와 네트워크 시스템에 지장을 주는 행위, BOT, 치팅 툴, 기타 기술적인 수단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불법으로 조작하는 행위, 본 서비스의 장애를 의도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동일한 질문을 필요 이상으로 반복하는 등 당사에 대해 부당한 문의 또는 요구를 하는 행위, 기타 당사의 본 서비스 운영 또는 다른 고객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이에 지장을 주는 행위.
10.13. 상기10.1.부터 10.12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행위를 원조 또는 조장하는 행위.
10.14. 기타 부적당하다고 당사가 판단한 행위.
11. 고객의 책임
11.1. 고객은 고객 자신의 책임 하에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본 서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11.2.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에 위반되는 형태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한 경우, 당사에서 필요하고 적절하다고 판단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당사는 이러한 위반 행위를 방지 또는 시정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11.3. 본 서비스 이용에 기인하여(당사가 이러한 이용으로 인해 클레임을 제삼자로부터 받은 경우를 포함함)당사가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어떤 손해(변호사 비용 부담을 포함함)를 입었을 경우, 고객은 당사의 요구에 따라 즉시 이를 보상해야 합니다.
12. 당사 면책
12.1. 당사는 본 서비스(콘텐츠를 포함함)에 사실상 또는 법률상의 하자(안전성,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 유효성, 특정 목적과 부합 여부, 보안 등에 관련된 결함, 오류와 버그, 권리 침해 등을 포함함)가 없음을 명시적으로도 암묵적으로도 보증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에 대해 이러한 하자를 제거하고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12.2. 당사는 본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본 서비스에 관한 당사와 고객 간의 계약(본 약관을 포함함)이 소비자계약법에서 규정하는 소비자 계약에 해당될 경우, 이 면책 규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2.3. 상기 12.2.의 단서 조항에서 규정하는 경우라도 당사의 과실(중과실을 제외함)에 의한 채무 불이행 또는 불법 행위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 중 특별한 사정으로 발생한 손해(당사 또는 고객이 손해 발생을 예견했거나 또는, 예견할 수 있었던 경우를 포함함)에 대해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의 과실(중과실을 제외함)에 의한 채무 불이행 또는 불법 행위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때는 고객으로부터 당해 손해가 발생한 달에 수령한 이용료 금액을 상한 금액으로 합니다.
13. 연락 방법
13.1. 본 서비스와 관련해 당사가 고객에게 연락을 할 때는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적당한 장소에 게시하거나 기타 당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3.2. 본 서비스와 관련해 고객이 당사에 연락을 할 때는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적당한 장소에 설치된 고객문의 페이지에서 송신하거나 당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CATCHA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CATCHA[(주)로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다루고 있으며, CATCHA사용에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1호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고객에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을 시 제15조제2항에 따라 아래의 내용을 알려드려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로그인, 친구 등록・삭제, 메시지 송・수신, 메시지 다운로드, 고객센터, 마케팅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전화번호, 이름(닉네임), 메시지
3.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CATCHA는 고객의 정보를 이용목적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하며, 회원탈퇴 시 3개월 이내에 고객의 정보를 파기 합니다.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 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에 관한 사항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1.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에 해당하는 사항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